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구혜선 "연출작 '다크옐로우' 크랭크인, 배우로 잠깐 출연"

2021.06.20 오후 02:09
이미지 확대 보기
구혜선 "연출작 '다크옐로우' 크랭크인, 배우로 잠깐 출연"
AD
배우 구혜선이 영화 연출에 몰두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구혜선은 20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저의 연출작 영화 '다크 옐로우(DARK YELLOW)' 크랭크인을 했어요"라며 근황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이어 "첫 신에 제가 잠깐 배우로 출연해야 해서 노란 원피스를 입고 현장에 나타났다가 수많은 스태프들에게 놀림을 받고 말았답니다. 그래도 꽃밭 기념샷은 남겼어요"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노란 원피스를 입고, 노란 꽃다발을 들고 있는 구혜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구혜선이 연출을 맡은 '다크 옐로우'는 노란 꽃집에서 일하는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낯선 남자가 그녀의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주연 배우로는 안서현이 발탁됐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출처 = 구혜선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93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