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소영 “촉 틀린 적 없어…전 남친도 무섭다고” (‘연애도사’)

2021.06.07 오전 11:04
이미지 확대 보기
유소영 “촉 틀린 적 없어…전 남친도 무섭다고” (‘연애도사’)
AD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남다른 촉의 비결을 공개한다.


유소영은 8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 출연해 사주풀이를 하고 그에 맞는 도사팅을 진행한다. 도사팅에 앞서 나쁜 남자(?)들과의 연애사를 고백한 유소영의 충격적인 사주풀이 결과가 나온다. 유소영은 사주풀이 중 ‘귀문관살’이 두 개나 있다는 말을 듣는다. ‘귀문관살’이 있다는 것은 남달리 촉이 좋다는 의미라는 것이다.

이에 유소영은 “촉이 왔던 건 한 번도 틀린 적이 없다”라며 과거 전 남자친구로부터 무섭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밝힌다.


사주도사는 ‘연애 헛똑똑이’라는 유소영의 과거 연애사는 물론 연애 문제점까지 소름 돋게 맞추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잘 맞지 않는 상대로는 예체능 계열을 지목하는 한편 잘 맞는 상대의 조건 또한 조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애도사’만의 족집게 연애 컨설팅을 통해 ‘도사팅’을 하기로 결정한 유소영의 라이브 소개팅 모습도 볼 수 있다. 연예인급 외모와 빼어난 스펙을 가진 상대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인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SBS 플러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61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5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