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만의 매력 어필" 블리처스, 패기 넘친 가요계 출사표(종합)

2021.05.12 오후 03:03
이미지 확대 보기
"우리만의 매력 어필" 블리처스, 패기 넘친 가요계 출사표(종합)
AD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가요계에 출격한다.

12일 오후 블리처스 첫 번째 EP '체크-인(CHECK-I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진행은 개그맨 유재필이 맡았다.

먼저 블리처스는 "데뷔를 바라보고 연습을 했을 때는 '막연히 (데뷔가) 오겠지'라고 생각했던 날인데 그 날이 오늘이 됐다. 떨리지만 그만큼 설렌다. 멤버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체크-인'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브리드 어게인(Breathe Again)'으로,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한다.

블리처스는 '브리드 어게인'을 통해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멀어져 있지만, 반드시 다시 만나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블리처스는 '브리드 어게인' 뮤직비디오에 이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신인답지 않은 칼군무와 표정 연기는 이들이 얼마나 준비해왔는지를 알게 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우리만의 매력 어필" 블리처스, 패기 넘친 가요계 출사표(종합)

블리처스는 이미 지난해 우조 서클이라는 이름으로 프리 데뷔곡 ‘Blitz(블리츠)’와 ‘Drawing Paper(도화지)’를 유튜브에 공개해, 각각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블리처스는 "프리 데뷔곡을 통해 데뷔라는 목표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꿈을 표현하고 알리는 게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브리드 어게인' 외에도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블리츠(Blitz)',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체크-인',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오션 블루(Ocean Blue)',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드림 파일럿(Dream Pilot)',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다.

마지막으로 블리처스는 "다른 아이돌그룹들과 경쟁한다는 생각을 해본 적 없다. 오로지 우리가 갖고 있는 매력만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우리 노래가 흘러 나오면 너무 좋을 거 같다. 열심히 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끝말을 남겼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하는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 및 트위터 블루룸, 링크온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정식 인사를 나눈다. 데뷔 소감 및 앨범 토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다. 또 오후 8시에는 일본 LINE LIVE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데뷔 신고식을 풍성하게 채운다.

블리처스의 첫 EP '체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지 확대 보기

"우리만의 매력 어필" 블리처스, 패기 넘친 가요계 출사표(종합)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5,67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51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