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바퀴 달린 집 2' 성동일, "배두나, 전 시즌 통틀어 제일 고생한 게스트"

2021.04.09 오후 02:46
이미지 확대 보기
'바퀴 달린 집 2' 성동일, "배두나, 전 시즌 통틀어 제일 고생한 게스트"
AD
'바퀴 달린 집 2'의 터줏대감 성동일이 첫 게스트 배두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9일 새 단장해 돌아 온 tvN '바퀴 달린 집 2'의 온라인 생중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tvN 유튜브 채널, 네이버TV '바퀴 달린 집2' 채널, 티빙 등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강궁 PD,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성동일은 "배두나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성동일은 "배두나가 첫 여행지의 첫 게스트였는데, 그날이 영하 15도였다. 야외에서 고기를 구웠는데, 그 추운 와중에 고기를 태웠는데도 맛있게 먹어주더라. 너무 고생 많이 했다"고 비화를 전했다.

이어 성동일은 "배두나가 시즌 1, 2 통틀어서 제일 많이 고생했다"면서도 "속상하면 한번 더 나오시라. 그럼 최선을 다해서 (대접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바퀴 달린 집'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바퀴 달린 집 2'는 오늘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