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송승헌X서지혜 로코 케미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오늘 첫방

2020.05.25 오전 09:18
이미지 확대 보기
송승헌X서지혜 로코 케미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오늘 첫방
AD
배우 송승헌과 서지혜의 케미가 베일을 벗는다.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박봉섭. 제작 빅토리콘텐츠)에서 송승헌과 서지혜의 심상치 않은 인연이 시작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현실 연애’ 스토리뿐만 아니라, 유쾌 발랄한 매력으로 김해경, 우도희 역을 그려갈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코’ 케미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극 중 송승헌은 카리스마 넘치는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을, 서지혜는 통통 튀는 ‘병맛’ 콘텐츠 기획자 우도희 역을 맡아 열연한다. 전혀 다른 두 사람에게 어떤 앞날이 기다리고 있을지 예측할 수 없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의 바닷가 앞에서 서로를 발견한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온 몸을 던지는 김해경과 갯바위 위에 해탈한 듯 멍하니 서있는 우도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해경이 왜 거침없이 몸을 날리게 됐는지, 생기 가득한 우도희가 시름에 빠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우연인 듯 운명처럼 마주치며 인연을 이어갈 송승헌-서지혜의 로맨스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날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6,52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66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