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VIINI(권현빈), 3월 4일 새 싱글 발매…이수현·라비 피처링

2020.02.27 오전 09:36
이미지 확대 보기
VIINI(권현빈), 3월 4일 새 싱글 발매…이수현·라비 피처링
AD
가수 겸 배우 VIINI(비니, 권현빈)가 3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YGX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VIINI의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Moon & Butterfl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BLOO))', '나비(Feat.라비)' 총 2곡을 수록했다,

특히 VIINI는 전 수록곡을 타이틀로 내세웠을 만큼 트랙마다 힘을 실었으며,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와 다채로운 사운드 구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악뮤(AKMU) 이수현을 비롯해, 래퍼 블루, 빅스 라비 등의 초호화 피처링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아트워크를 통해 'Moon & Butterfly'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VIINI는 데뷔 미니앨범에서 전 트랙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음악적 포텐셜을 제대로 입증, 이번 'Moon & Butterfly'를 통해 또 어떤 발전적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VIINI는 신보 준비와 함께 새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 우경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 중에 있다. VIINI가 출연하는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YGX]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