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유리 ‘편스토랑’ 출연 확정, 오는 31일 첫 방송 (공식)

2020.01.22 오전 09:42
이미지 확대 보기
이유리 ‘편스토랑’ 출연 확정, 오는 31일 첫 방송 (공식)
AD
배우 이유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확정했다.


22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진은 이유리가 프로그램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하고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실제로 출시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산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을 결식아동에 기부하며, 착한 미디어 커머스를 실현해 호평 받고 있다.

이유리는 2014년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국민 악녀’로 떠오르며 연기대상을 받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자이다. 이후에도 최고 시청률 36.5%의 KBS ‘아버지가 이상해’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품 속 이유리의 가식 없는 먹방 연기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단독 관찰 예능 출연이 처음인 이유리는 방송 처음으로 집을 공개함은 물론, 아침 밥상부터 보통의 예상을 벗어나는 범상치 않은 메뉴들을 내놔 이를 보는 이경규, 이영자 등 출연자들로부터 "신선하다" "독특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낸 것으로 전해진다.


제작진은 이유리가 먹을 때에도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엉뚱한 실험정신으로 누구도 발견해내지 못한 맛의 ‘꿀조합’을 찾아냈다고 말했고, 출연자들 역시 "생각지도 못한 캐릭터의 편셰프가 등장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유리의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출연분은 오는 31일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