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M 측 "EXO 관련 허위사실 유포자...선처 없다"(공식)

2019.03.12 오후 06:23
이미지 확대 보기
SM 측 "EXO 관련 허위사실 유포자...선처 없다"(공식)
AD
SM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아티스트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2일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EXO 공식 홈페이지에 "현재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되면서 아티스트와 당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위와 같은 불법행위(작성, 게시, 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하여 선처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위와 같은 악성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제보 메일:protect@smtown.com)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온라인 사이트, SNS 등을 중심으로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방에 속한 가수들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루머가 확산됐다.

해당 지라시를 통해 유명 그룹 멤버가 카톡방 속한 당사자로 지목됐지만, 정준영 카카오톡 단체방과는 무관한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되면서 아티스트와 당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위와 같은 불법행위(작성,게시,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하여, 선처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위와 같은 악성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제보 메일:protect@smtown.com)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