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골목식당' 조보아 "돈 쉽게 벌려고 하셨어요?" 백종원 빙의

2018.08.16 오후 03:14
이미지 확대 보기
'골목식당' 조보아 "돈 쉽게 벌려고 하셨어요?" 백종원 빙의
AD
'골목식당' 조보아가 백종원 못지않은 독설로 일침을 날린다.


1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MC 조보아의 다코야키집 솔루션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수준급의 다코야키 실력을 선보인 조보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코야키 솔루션에 나섰다. 조보아의 방문에 사장님은 준비한 선물을 건네며 반가워했지만. 훈훈했던 분위기도 잠시였다. 조보아는 솔루션과 함께 ‘백종원급 독설’로 사장님의 진땀을 뺐는데 조보아의 특별 솔루션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원은 돈말이집 사장님들의 정확한 역할 분담을 위해 특별 미션을 제시했다. 두 명의 사장님이 각각 새 메뉴를 준비해 백종원의 평가에서 이긴 사장님이 가게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주장이 되도록 한 것이다.

두 사장님은 새 메뉴를 준비하는 기간 동안 서로 연락도 끊은 것으로 알려져 미션 열기에 불을 지폈다. 두 사장님은 백종원의 평가에 일희일비하며 엄청난 경쟁의식을 보였는데, 과연 ‘3MC 전원 시식 포기’라는 충격을 딛고 새 메뉴가 탄생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조보아의 특별 솔루션과 함께 새 메뉴 판매에 돌입한 가게들의 모습은 17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