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라이프' 조승우, 노회찬 비보 간접 언급..."안타까워"

2018.07.23 오후 02:50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라이프' 조승우, 노회찬 비보 간접 언급..."안타까워"
AD
배우 조승우가 드라마 '라이프' 현장에서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사망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홍종찬 PD, 배우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이규형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승우는 "오전에 좋지 않은,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라고 노 의원 관련 비보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면서 "많은 분들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라이프'는 병원 안 다양한 군상과 그들의 충돌을 다룬다. 의사-환자 에피소드 중심인 일반적인 의학 드라마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병원 이야기'를 표방한다.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와 '디어 마이 프렌즈' 홍종찬 PD가 의기투합했다.

'비밀의 숲' 이후 이수연 작가와 두번째 만남인 조승우는 이 드라마에서 상국대학병원 총괄사장 구승효 역을 맡아 병원 구성원과 팽팽한 대립각을 세운다.


그는 이어 "구승효는 총괄 사장 캐릭터이다. 적자만 있는 대학병원에 그 적자를 깨부수기 위해 투입된 역할"이라고 맡은 배역을 소개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JTBC]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