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혜선·이진욱, '나의 해리에게'로 로맨스 호흡…올 하반기 방송

2024.06.11 오전 10:06
이미지 확대 보기
신혜선·이진욱, '나의 해리에게'로 로맨스 호흡…올 하반기 방송
AD
'흥행 여신' 신혜선과 '로맨스킹' 이진욱이 새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로 만난다.


오늘(11일) 지니TV는 새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2024년 하반기 편성을 알리며 배우 신혜선과 이진욱 캐스팅을 확정했다.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마음 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너는 나의 봄', '스물다섯 스물하나', '마당이 있는 집'을 연출한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의 신작으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집필한 한가람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신혜선은 극 중 '주은호'와 '주혜리'로 1인 2역을 연기한다. 주은호는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각인시킬 기회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4년 차 무명 아나운서. 오랜 연인 정현오와의 결별이 상처로 남은 인물이다. 반면 주혜리는 초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주차요원으로 향후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이진욱은 극 중 스타 아나운서이자 주은호의 전 남자친구 '정현오' 역을 맡았다. 정현오는 '무엇을 해도 되는 놈'이라고 불릴 만큼 입사와 동시에 스타가 된 호감도 1위 아나운서. 하지만 여자친구를 제외한 주변 사람에게 관대하고 친절한 성격 탓에 주은호와 번번이 충돌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2024년 하반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BH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9,01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59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