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뷰티 화보 공개… ‘화보 장인’의 진가 발휘

방송 2022-01-19 09:20
이미지 확대 보기
송강, 뷰티 화보 공개… ‘화보 장인’의 진가 발휘
AD
배우 송강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를 통해 2022년 첫 뷰티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송강이 오는 2월 12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베네피트와 함께 매거진 싱글즈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이번 화보를 통해 송강은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송강은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링과 한겨울 추위도 녹일 포근하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의 관전 포인트는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그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며 각도 불문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세련된 남자의 모습을 그려내다가도 이내 특유의 소년미가 공존하는 모습까지 가감없이 보여주며 여심을 홀렸다.

이 날 송강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찍는 컷마다 A컷을 탄생시켜 화보 천재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해 스태프들의 감탄이 쉼 없이 이어졌다. 또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구었다는 후문.

한편 송강은 오는 2월 12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통해 박민영과 호흡을 맞춘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