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88,120명완치 79,050명사망 1,576명
검사 누적 6,510,988명

송강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한 층 성숙해진 선오 마주할 것”

방송 2021-02-23 11:20
송강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한 층 성숙해진 선오 마주할 것”
AD
송강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송강의 ‘보그 코리아’ 3월 호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송강이 자신의 새로운 작품에 대해 예고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송강은 ‘WHY NOT’이라는 화보 컨셉에 대해 “캠페인 메시지를 듣는 순간 과거 오디션 장에서 ‘왜 안돼?’라는 생각으로 마인트 컨트롤 하던 때가 생각났다. 요즘은 어려운 감정 신을 앞두고 걱정이 될 때마다 ‘안 될 게 뭐야?’, ‘할 수 있어’라는 마음으로 자신감을 충전한다”고 밝혔다.

송강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한 층 성숙해진 선오 마주할 것”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와 tvN ‘나빌레라’에 대해서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에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랑이라는 감정을 통해 한 층 성숙해진 선오를 마주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빌레라'는 스물셋 채록이라는 친구가 일흔이라는 나이에 뒤늦게 발레를 시작한 덕출 할아버지를 만나서 벌어지는 독특한 성장 드라마이다. ‘사제 케미’, ‘브로맨스’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매 작품마다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보그 코리아]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