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서진·고아성, '바냐 삼촌'으로 연극 무대 데뷔…5월 개막

2026.02.12 오후 04:10
이미지 확대 보기
이서진·고아성, '바냐 삼촌'으로 연극 무대 데뷔…5월 개막
배우 이서진·고아성 ⓒOSEN
AD
배우 이서진과 고아성이 오는 5월 연극 '바냐 삼촌'으로 연극 무대에 나란히 데뷔한다.

LG아트센터는 오는 5월 7일 개막하는 연극 '바냐 삼촌'에 이서진과 고아성이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데뷔 27주년을 맞은 이서진은 삶에 대한 불만과 회의를 끊임없이 내뱉으면서도 가족에 대한 애정과 꿈을 향한 순정을 간직한 주인공 바냐 역으로 첫 연극 무대에 오른다.


고아성도 영화 '괴물'로 데뷔한 지 20년 만에 연극 무대를 밟는다. 바냐와 함께 삶의 터전을 지키며 다음 세대를 향해 나아가는 인물인 소냐 역을 맡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서진·고아성,
ⓒLG아트센터

베테랑 연극배우들도 합류해 작품의 밀도를 높인다. 공동 창작집단 양손프로젝트 멤버 양종욱을 비롯해 '리차드 2세', '햄릿'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김수현과 61회 동아연극상 연기상을 받은 조영규가 출연한다. 또 이화정, 민윤재, 변윤정 등 여러 연극에서 탄탄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들도 함께한다.

LG아트센터가 '벚꽃동산', '헤다 가블러'에 이어 세 번째로 제작한 연극 '바냐 삼촌'은 러시아 대문호 안톤 체호프의 희곡 '바냐 아저씨'를 원작으로 한다. 일상의 궤도를 벗어나며 삶 전체가 흔들리는 평범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린다.

연극 '바냐 삼촌'은 5월 31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홀에서 공연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89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9,3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