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디(Woody)가 12일 오후 6시 새 EP 'Woody.zip(우디.집)'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9월 발표한 'IN ME(인 미)'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우디는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작업해 두었던 미발표 곡들을 엄선해 수록했다.
타이틀곡 '한잔만 더 해요'는 썸과 연인의 경계에서 관계의 발전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고백을 통해 연인으로 시작하는 풋풋한 과정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우디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이 특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다양한 감성의 곡들이 담겼다. 연인의 눈물을 소나기에 비유한 '오는 비는 그냥 맞자', 이별의 순간을 그린 '잘 지내지 마', 나른한 보컬이 돋보이는 'If I Should Die(이프 아이 슈드 다이)'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앞서 우디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된 단독 콘서트 'Woody, Story(우디, 스토리)'에서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콘서트 현장에서 검증된 신곡들이 정식 발매 후 어떤 반응을 얻을지 주목된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