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열음, 시선이 머무는 화보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2026.01.28 오후 04:41
이미지 확대 보기
이열음, 시선이 머무는 화보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AD
배우 이열음이 패션 화보에서 신비로운 아우라를 뽐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에서는 이열음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열음은 청량한 컬러의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입고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신비로운 느낌의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올해 방송 예정인 ENA '그대에게 드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열음은 '친애하는 X'에 이어 또 한 번 연예인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이번 캐릭터는 ‘친애하는 X’와 성격이 다르다. 딱 대비되는 캐릭터라서 재미있다. 귀엽고 털털하기도 하고 '츤데레'인 인물이다. 전작과는 완전히 상반된 '하나'라는 캐릭터를 통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바로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그런 모습을 증명해 보이고 싶어서 이번 작품에 더 최선을 다해 몰입하게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배우 이열음을 돌아봤을 때 뿌듯한 것이 있는지 묻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그로 인해 지금의 제가 있는 거니까 좋은 것 같다"라며 열심히 달려온 지난날을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몇 년 전부터는 작품을 선택할 때 객관적인 시선으로도 생각해 보려고 한다. 하고 싶은 작품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고, 어떤 작품을 먼저 할지 그런 순서도 욕심내고 고민하게 됐다"라고 전해 연기를 향한 변함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열음, 시선이 머무는 화보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이미지 확대 보기

이열음, 시선이 머무는 화보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이처럼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의미 있는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이열음은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출연을 확정, 2026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8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9,06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