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일본 도쿄에서 현지 밴드와 협업 공연을 펼쳤다.
드래곤포니는 지난 16일 일본 도쿄 제프 다이버시티(Zepp DiverCity)에서 열린 컬래버레이션 공연 ‘youTopia vol.2 “Dragon Pony X KAMI WA SAIKORO WO FURANAI” in TOKYO’(이하 ‘youTopia’)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일본 공연 기획사 피아(PIA)가 ‘이상향’을 주제로 기획한 라이브 프로젝트다. 앞서 서울에서 진행된 공연의 연장선으로, 한국의 드래곤포니와 일본의 카미와 사이코로오 후라나이가 무대에 올라 양국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이날 드래곤포니는 첫 번째 EP ‘POP UP’과 두 번째 EP ‘Not Out’의 수록곡을 비롯해 ‘ROCK STAR’, ‘Summerless Dream’ 등 미발매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두 밴드의 합동 무대였다. 드래곤포니는 카미와 사이코로오 후라나이의 보컬 야나기타 슈사쿠와 함께 일본 팀의 대표곡 ‘키라키라(キラキラ)’를 열창했다. 야나기타 슈사쿠 또한 드래곤포니의 ‘On Air’를 한국어로 가창하며 화답했다.
공연을 마친 드래곤포니는 “서울과 도쿄를 잇는 공연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며 “음악으로 하나 되는 모습에 감명 깊었으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카미와 사이코로오 후라나이 측 역시 “문화와 환경이 달라도 음악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느낀 인상적인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서로 성장하며 다시 무대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