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화사, 단독 콘서트서 '굿 굿바이' 흥행 소감 "영원하지 않다는 것 알아 더 소중해"

2026.01.19 오전 09:52
이미지 확대 보기
화사, 단독 콘서트서 '굿 굿바이' 흥행 소감 "영원하지 않다는 것 알아 더 소중해"
AD
가수 화사(HWASA)가 데뷔 1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화사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미 카사(MI CASA)’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미지 확대 보기

화사, 단독 콘서트서

그는 ‘아이 러브 마이 보디(I Love My Body)’, ‘칠리(Chili)’, ‘마리아’ 등 자신의 정체성을 담은 무대로 공연을 꽉 채웠다. 최근 흥행한 ‘굿 굿바이(Good Goodbye)’도 선보였다.

특히 화사는 밴드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와도 협연해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다채로운 편곡이 돋보이는 섹션도 준비했다. 화사는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 비욘세의 ‘피버(Fever)’, ‘나(NA)’를 재즈 버전으로 선보였고, 팝 메들리, 마마무 히트곡 메들리도 들려줬다.
이미지 확대 보기

화사, 단독 콘서트서

화사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 이 무대에 서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모른다. 그 모든 걸 이겨내고 여기에 섰다. 그래서 콘서트를 찾아주신 한 분, 한 분의 발걸음이 너무 귀하다”고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또 최근 인기에 대해 “이 순간이 너무 귀하다는 것을 알고 영원하지 않다는 것도 알기에 더 소중하다”면서 “다시 오리라는 보장이 없는 것도 알지만 저는 한결같이 제 할 일을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피네이션]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22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90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