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금해나, 영화 '내일의 민재' 출연...육상부 코치 변신

2025.10.27 오전 11:11
이미지 확대 보기
금해나, 영화 '내일의 민재' 출연...육상부 코치 변신
AD
'액션 여제' 금해나가 육상부 코치로 변신한다.

금해나는 2026년 개봉 예정인 영화 '내일의 민재'에 출연한다. 영화 '내일의 민재'는 사회로부터 고립되고 차별받아 온 보육원 출신의 17세 육상 유망주 민재(이레 분)가 단 한 번, 스스로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삶 전체가 흔들리다가, 끝내 진정한 내일로 한 걸음을 내딛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금해나는 민재가 몸담은 육상부 코치 지수 역으로 현실에 찌들 대로 찌든 직장인 그 자체가 되어 적당히 차갑고, 적당히 냉철한 코치의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금해나는 민재의 삶의 주요 인물로서 서사의 한 축을 담당해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동안 금해나는 장·단편, 독립 영화에서 주·조연을 도맡으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을 뿐만 아니라, JTBC 드라마 ‘런 온’과 연극 무대에도 오르며 연기 내공을 다져왔다.


이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S급 킬러 민혜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과 독창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있으며,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도 승선해 또 한 번 완성도 높은 금빛 액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렇게 과감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금해나가 출연한 영화 ‘내일의 민재’는 정식 개봉을 앞두고 겹경사를 맞이했다. 제38회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의 미래(Asian Future)’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 받아 첫 공개를 앞뒀을 뿐만 아니라, 서울독립영화제2025 페스티벌 초이스에도 선정되는 등 국내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엑스와이지스튜디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4,52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28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