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열풍을 일으켰던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오늘(1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오는 13일 저녁 6시 신곡 '보디 랭귀지(Body Language)'를 공개한다.
이는 유노윤호가 다음 달 공개할 정규 1집 앨범 '아이 노우(I-KNOW)'의 타이틀 곡 중 하나로, 블루스, 펑크, 복고풍 힙합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바이브를 선사하는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춤을 통해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유노윤호의 경쾌한 보컬이 곡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한층 배가시킨다.
퍼포먼스는 위댐보이즈의 바타와 알에이치도쿄의 리에하타가 참여해 몸의 언어로 교감하고자 하는 곡의 주제를 표현했고,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서로 동작을 주고받는 안무 구성을 통해 무대를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오는 11월 5일 발매되는 '아이 노우'는 유노윤호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보디 랭귀지', '스트레치(Stretch)'를 포함해 총 10곡으로 구성된다.
유노윤호는 최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서 벌구 역으로 연기 호평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패션 화보, TV 예능, 유튜브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021년 1월 발매된 솔로곡 '땡큐(Thank U)'가 4년 만에 숏폼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역주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