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이혼숙려캠프’의 심리상담가 이호선 교수의 토크 콘서트 ‘이호선의 특별한 상담쑈’가 오는 8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개최된다.
공연제작사 플랜디엔터테인먼트는 28일 “‘JTBC 이혼숙려캠프’, ‘tvN STORY 어쩌다 어른’ 등에서 위기를 맞은 이들에게 일명 ‘사이다 상담’과 최적의 솔루션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심리상담가 이호선 교수의 ‘이호선의 특별한 상담쑈’가 8월 29~30일, 총 3회에 걸쳐 가빈아트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호선의 특별한 상담쑈’는 우리를 힘들게 하는 다양한 인간관계에 대한 깊이 있는 강연과 함께, 이호선 교수가 직접 현장에서 상담하는 이색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사전 상담 검사를 통해 선정된 관객에게는 당일 현장에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평소 말 못 할 고민으로 힘들어했던 이들이나 이 교수에게 상담을 받고 싶었던 이들에게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호선 교수는 ‘JTBC 이혼숙려캠프’, ‘tvN STORY 어쩌다 어른’,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명쾌하고 시원한 화법, 진솔하고 따뜻한 조언으로 대중의 큰 공감을 받아온 소통 전문가이자 부부상담가다. 주로 부부와 가족, 중·노년의 삶을 주제로 심도 있게 접근해온 그는 심리학자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대한민국 미술치료 대상, 2018년 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 2022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복잡한 인간관계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마음의 위안을 전할 ‘이호선의 특별한 상담쑈’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상담을 원하는 관객은 티켓 예매 후 사전 상담 검사 링크(https://forms.gle/tvdSvVs6MBUtcGj2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 = 공연제작사 ‘플랜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