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박보검 '굿보이'…"액션과 청춘의 성장통 터지는 이야기"

2025.04.30 오전 09:44
이미지 확대 보기
박보검 '굿보이'…"액션과 청춘의 성장통 터지는 이야기"
AD
JTBC ‘굿보이’ 측이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해 3월,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의 대본 연습 현장에는 심나연 감독, 이대일 작가를 비롯해 배우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서현철, 정만식, 박철민, 서정연, 서재희 등 출연진이 총출동했다.

첫 연습만으로도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이들은 유쾌한 웃음과 날 선 대립, 짜릿함을 넘나들며 ‘굿보이’만의 박진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축해 나갔다.

먼저, 박보검은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순경 ‘윤동주’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터트렸다. 맑은 카리스마에 뜨겁게 타오르는 정의감을 품고 거칠게 질주하는 동주의 얼굴에선 박보검에게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박보검 '굿보이'…"액션과 청춘의 성장통 터지는 이야기"

단단한 눈빛과 목소리는 첫 연습임에도 현장을 단숨에 압도했고, 앞으로 그려질 사이다 서사를 더욱 기대케 했다.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지한나’ 역을 맡은 김소현 역시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거침없고 당찬 매력을 쏟아냈다.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직진하는 강단 있는 성격과, 차가운 겉모습 뒤 숨겨진 뜨거운 심장까지 녹여낸 김소현은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그간 활과 검을 자유자재로 다뤘던 액션 내공에 더해 총까지 섭렵한 이번 변신은, 김소현의 시원한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박보검 '굿보이'…"액션과 청춘의 성장통 터지는 이야기"

‘굿보이’에 대적할 ‘배드 보이’ 오정세는 낮에는 관세청 세관 공무원, 밤에는 인성시를 장악하고 있는 악의 그림자 ‘민주영’으로 분해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평범한 공무원의 얼굴 뒤에 숨겨진 서늘한 악의 아우라를 밀도 있게 표현하며 전율을 일으켰다. 선과 악의 뜨거운 한 판뿐 아니라, 불꽃 튀는 연기 맞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 다른 ‘굿보이’ 이상이는 펜싱 은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사 ‘김종현’ 역을 맡아 날카로운 액션을 예고했다. 지능과 체력을 겸비한 종현을 탄탄한 연기로 풀어내며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단단함으로 팀 내에서 활보할 전망이다.

레슬링 동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팀장 ‘고만식’으로 분한 허성태는 특유의 능청스럽고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를 꽃피웠다. 이에 웃음과 온기를 책임질 핵심 캐릭터임을 단번에 각인시켰다.
이미지 확대 보기

박보검 '굿보이'…"액션과 청춘의 성장통 터지는 이야기"

태원석은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원반던지기 동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신재홍’으로 합류했다. 강인한 체격과 따뜻한 눈빛을 오가며, 강하지만 부드러운 반전 매력으로 현장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제작진은 “첫 연습부터 배우들이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웃음과 긴장, 액션과 청춘의 성장통이 함께 터지는 ‘굿보이’만의 짜릿한 에너지가 현장에서부터 살아 숨 쉬었다. 금메달보다 더 값진 정의를 향해 뜨겁게 질주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상처도 패배도 뛰어넘는 카타르시스로 안방극장에 속이 뻥 뚫리는 스프라이트 샤워를 가득 뿌릴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자신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는 5월 31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JTBC]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84,98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2,17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