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이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다.
손태진은 오늘(14일)부터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Dear U)'에 합류,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디어유 버블은 팬과 아티스트가 1대 1 채팅 형태의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손태진은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팬들과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최근 손태진은 음악,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 10일 SBS Life, SBS M '더트롯쇼'에서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가면'으로 2주 연속 1위에 올라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달 개최된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DJ로서 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3월 8~9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4-2025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디어유]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