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지혜, 드라마 '보물섬' 특별출연…박형식 누나 된다

2025.02.04 오후 02:46
이미지 확대 보기
한지혜, 드라마 '보물섬' 특별출연…박형식 누나 된다
AD
배우 한지혜가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오늘(4일) "예능 프로그램과 개인 SNS 채널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해오던 한지혜가 드라마 ‘보물섬’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S·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푸르미르공작소)'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주인공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 베팅 복수전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한지혜, 드라마 '보물섬' 특별출연…박형식 누나 된다

한지혜는 극 중 서동주의 하나뿐인 누나(서연주)이지만 현재는 '아녜스'라는 이름의 수녀로 살아가는 인물로 변신한다. 활활 끓어오르는 동생 서동주의 야망을 걱정하면서도 무조건적인 애정을 주는 인물로, 다양한 비밀을 품고 살아가는 아녜스 수녀의 복잡한 감정 표현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지혜는 그동안 드라마 '메이퀸', '금 나와라 뚝딱!', '전설의 마녀', '같이 살래요', '황금정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높은 시청률을 이끌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지난해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 특별 출연해 불의의 사고로 남편을 잃고 홀로 아들을 키우는 은숙 역을 맡아 세밀한 감정 연기로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육아 고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이번에는 그가 본업인 연기로 돌아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은 '나의 완벽한 비서' 후속으로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어썸이엔티, SBS '보물섬']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28,0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9,3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