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가 올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다빈밴드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이하 ‘우리의 밤’)’을 개최한다. ‘우리의 밤’ 티켓은 오늘(15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은 유다빈밴드 데뷔 이후 연말마다 팬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하는 브랜드 콘서트.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작년 연말 공연에 비해 약 두 배에 가까운 좌석 수의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아티스트가 큰 스케일에 알맞는 특별한 단독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2021년에 데뷔한 유다빈밴드는 Mnet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의 TOP3에 들며 떠오른 슈퍼루키 밴드. 무대를 압도하는 단단한 보컬과 청춘미가 가득한 연주력으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등 다양한 록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올해 25곳의 대학 축제에 초대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월 유다빈밴드는 데뷔 이후 첫 EP 앨범인 ‘IGNITE(이그나이트)’를 발매하며 청춘들의 아픔과 고민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매력의 곡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발매 이후 첫 콘서트로, 기존보다도 더 풍성한 셋 리스트가 기대된다.
[사진=엠피엠지 뮤직]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