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소희 '폭설', 바르셀로나 아시안 영화제 경쟁작 선정

2024.10.29 오후 02:29
이미지 확대 보기
한소희 '폭설', 바르셀로나 아시안 영화제 경쟁작 선정
AD
배우 한소희 주연의 영화 '폭설'이 바르셀로나 아시안 영화제에 경쟁작으로 선정됐다.


오늘(29일) 영화 '폭설' 배급사인 판씨네마 측은 '폭설'이 2024년 바르셀로나 아시안 영화제에 경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영화를 연출한 윤수익 감독은 한국 감독 최초로 심사위원에 위촉되는 쾌거를 이뤘다.

'폭설'은 하이틴 스타 '설이'(한소희 분)와 운명처럼 가까워진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 분)이 서로에게 솔직하지 못해서 엇갈렸던 시절을 지나 다시 서로를 찾아가는 겨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 두 인물이 함께 보낸 10대 시절, 복잡한 감정을 바탕으로 나아가는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오해와 갈등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평단의 호평을 샀다.

이 가운데 윤 감독의 심사위원 위촉과 영화의 경쟁작 선정은 한국 영화계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아시아 영화와 한국 영화의 문화적 교류를 확대하는 데 기여할 기회로 보인다. 특히 윤수익 감독은 영화제 기간 동안 아시아 전역에서 출품된 작품들을 심사하며, 예술성과 스토리의 깊이 전반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세계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의 매력을 확실히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폭설'은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0,12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98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