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7’, 첫 투표 결과 공개…‘월드 어셈블러’는 누구?

2024.10.23 오후 05:30
이미지 확대 보기
‘프로젝트 7’, 첫 투표 결과 공개…‘월드 어셈블러’는 누구?
사진=JTBC
AD
’프로젝트 7‘ 전민욱, 사쿠라다 켄신, 김시훈, 김성민, 마징시앙, 강민서, 강현우가 월드 어셈블러들이 꼽은 첫 투표 상위 7위에 올랐다.


JTBC ‘프로젝트(PROJECT) 7’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한다.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18일 1, 2회 연속 방송한 ‘프로젝트 7’에서는 MC 이수혁의 진행 아래 200명의 연습생들이 디렉터와 스페셜 디렉터 앞에서 계급장 뗀 평가에 나서는 ‘제로 세팅’을 거쳐, 100명으로 선발이 완료됐다.

연습생들은 S-A-B-C로 나뉜 채 ‘프로젝트 빌리지’로 들어가 합숙을 시작했고, 두 번째 ‘타이틀 송 달려(Up to you)’을 완성하기 위해 연습생들 스스로 서로에 대한 ‘자체 조립 평가’를 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긴장감을 드리웠다.

마지막으로 팀을 구성한 연습생들이 ‘타이틀 송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 촬영 미션’에 나서기 시작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방송이 마무리돼 긴장감과 궁금증을 촉발시켰다.


전민욱은 ‘피크타임’에 나왔던 그룹 ‘BAE173’ 멤버들과 함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제로 세팅’에 등장, 현직 아이돌다운 관록으로 합격을 받아낸 후 모두 다 머뭇거리는 연습생 자체 평가에서 먼저 나서 팀을 조립하는 리더십을 보였다.

사쿠라다 켄신은 ‘캔디’에 맞춰 귀여운 매력을 뽐냈지만, 이내 ‘매니악’에 맞춰 춤을 추며 눈빛이 돌변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석을 찾았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김시훈은 ‘프로듀스 101’과 ‘피크타임’을 거친 경력직으로 연습생들의 주목을 받은 이후 “마지막 도전”이라는 간절함을 드러내며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김성민은 시작부터 투어스의 신유를 닮은 외모로 모든 연습생들로부터 외모 1등으로 꼽히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생각보다 부족한 노래와 춤으로 위기를 맞았지만, 완벽한 비주얼로 디렉터들의 만장일치 합격을 거머쥐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진은 “월드 어셈블러들의 조립 강화로 새로운 글로벌 톱 티어 아이돌 그룹이 탄생하는 ‘프로젝트 7’의 여정이 시작된 가운데 첫 투표 결과가 나왔지만 지금도 실시간으로 월드 어셈블러들이 쏟아내는 투표의 향방이 요동치고 있다”라며 ”이번 주 방송될 3회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인물이 조립 강화될지 흥미진진하다.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51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48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