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송강호·박정민 '1승', 12월 개봉…"한국 최초 배구 소재 영화"

2024.10.21 오전 11:30
이미지 확대 보기
송강호·박정민 '1승', 12월 개봉…"한국 최초 배구 소재 영화"
영화 '1승' 스틸컷 ⓒ㈜아티스트스튜디오
AD
배우 송강호와 박정민이 만난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 '1승'이 오는 12월 개봉한다.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괴물'·'변호인'·'택시운전사'·'기생충'까지 4편의 천만 영화를 비롯해 한국 남자배우 최초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가 손대는 족족 망하는 ‘핑크스톰’의 신임 감독 ‘김우진’ 역을 맡아 오랜만에 유쾌하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송강호·박정민 '1승', 12월 개봉…"한국 최초 배구 소재 영화"
영화 '1승' 포스터 ⓒ㈜아티스트스튜디오

'동주'·'그것만이 내 세상'·'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전, 란'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대세 배우 박정민은 1승 하면 상금 20억을 쏜다는 파격 공약을 내건 관종 구단주 ‘강정원’으로 분해 예측불가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베테랑' 시리즈를 비롯해 '세자매'·'시민덕희'·'눈물의 여왕' 등 맡는 역할마다 톡톡 튀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개성파 배우 장윤주는 벤치에서 주전까지 가늘고 길게 버틴 ‘핑크스톰’의 주장 ‘방수지’ 역을 맡아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영화는 '동주'를 비롯해 '페어 러브'·'배우는 배우다'·'거미집'·'삼식이 삼촌' 등 플랫폼을 넘나들며 작가, 감독, 제작자로 활약 중인 신연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6,52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66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