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ILLIT)이 새 앨범 타이틀곡 ‘Cherish (My Love)’에 대한 정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일릿은 지난 1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를 통해 자체 콘텐츠 ‘아일릿의 밤’ 특별편을 공개했다.
‘아일릿의 밤’은 멤버들이 좋아하는 것을 하룻밤 동안 함께 공유하며 즐기는 본격 취향 공유 콘텐츠다. 이번 회차는 ‘아일릿의 특별한 밤’이라는 테마 아래, 멤버들이 컴백 전 MT를 떠나 단란한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미니 2집 대박나자’는 현수막을 들고 산악회 느낌의 파이팅 포즈를 취하는 등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은 MT 말미 두런두런 둘러앉아 각자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로하는 미니 2집 ‘I’LL LIKE YOU’의 타이틀곡 ‘Cherish (My Love)’를 두고 “‘Magnetic’과는 완전히 달라서 조금 놀라기도 했지만 연습할수록 좋다”라고 말했다. 윤아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면 ‘‘Magnetic’만 하는 아일릿이 아니구나’ 생각하실 것 같다”라고 그의 말에 호응했다.
모카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라는 뜻의 팀명으로 데뷔한 만큼 우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우리 진짜 한 팀이 됐잖아”라고 마음을 모은 멤버들은 글릿(팬덤명)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일릿의 미니 2집 ‘I’LL LIKE YOU’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18일과 20일 타이틀곡 ‘Cherish (My Love)’의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사진=빌리프랩]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