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82메이저가 대만 팬들을 사로잡았다.
82메이저(82MAJOR)는 지난 5~6일 2024 대만 아이언로즈페스티벌(2024 Taoyuan Iron Rose Music Festival)에 참여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1만 5천 명의 관객과 함께한 공연에서 82메이저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촉(Choke)’을 비롯해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 ‘Illegal(일리걸)’, ‘Birthday(벌스데이)’, ‘Sure Thing(슈어 띵)’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82메이저는 이번 아이언로즈 페스티벌에서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초대됐다. 이날 공연 리허설 때부터 수많은 팬이 자리를 지켜 응원을 보내는 등 82메이저의 열띤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82메이저는 지난 4일 대만 HitFm 방송국에서 진행된 라디오 ‘HITO LIVE’에 출연해 DJ Bryan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이날 멤버들은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촉’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대만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82메이저는 오는 8일 오후 3시 ‘X-82 POCAALBUM’(포카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2집 ‘X-82’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사진=2024 Taoyuan Iron Rose Music Festival]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