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영지, 지코 후임 ‘더 시즌즈’ 새 MC…27일 첫 방송

2024.09.09 오전 09:43
이미지 확대 보기
이영지, 지코 후임 ‘더 시즌즈’ 새 MC…27일 첫 방송
사진=오센
AD
가수 이영지가 ‘더 시즌즈’ 여섯 번째 MC가 됐다.


지난 6일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서 가수 지코는 이날 마지막 방송을 마무리했다.

방송 말미 지코는 “오늘이 마지막 회차다. 만감이 교차하지 않을 수 없는데 사실 가수라는 목표를 이루고 나서부터 이곳에서 노래하길 간절히 소망하고 바라왔다. 그렇게 모두가 염원하는 꿈의 자리에서 무려 진행자가 돼 귀한 아티스트들과 다양하고 값진 순간들을 나눌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라고 적은 편지를 낭독했다.


이어 “나에게 있어 '더 시즌즈'는 자연히 흘러가는 하나의 계절이 아니었다. 봄이 주는 따스함, 여름의 뜨거운 열기, 가을의 잔잔한 위로, 겨울 끝자락의 그리움을 전부 느낄 수 있는 열일곱 번의 소중한 꿈자리였다. 부족한 나를 기꺼이 가족으로 맞이해 가수가 아닌 인간 우지호를 세상에 꺼내주신 제작진, 늘 뒤에서 응원을 보내준 팬분들, 시청자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아니 사랑한다. 반드시 올 언젠가를 기약하며 다시 만나자”라고 덧붙였다.

이후 방송에서는 다음 시즌 MC 이영지의 모습이 나왔다. ‘WHO’S NEXT’라는 자막과 함께 이영지로 보이는 여성이 ‘낮 밤’ 음원과 함께 춤추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영지가 이끄는 ‘더 시즌즈’ 새 시즌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시작으로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이어 ‘지코의 아티스트’까지 5번째 시즌이 진행됐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50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65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