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게 맞아?"...‘극한투어’ 강지영 아나, '멘붕'의 여행 예능 도전기

2024.09.05 오후 03:32
이미지 확대 보기
"이게 맞아?"...‘극한투어’ 강지영 아나, '멘붕'의 여행 예능 도전기
'극한투어' [JTBC 제공]
AD
강지영 아나운서가 ‘극한투어’로 해외여행 예능 도전에 나선다.

오는 2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극한투어’(기획 손창우, 연출 유수연)가 프로그램의 MC인 강지영 JTBC 아나운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강지영 아나운서는 스리랑카로 떠난다. 평소 지적이고 똑 부러진 이미지와는 다르게 연신 불안한 목소리로 목적지를 찾아 헤매는 강지영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 맞아?”, “이게 맞아?”를 끊임없이 반복하다 결국 멘붕(멘탈 붕괴)에 빠진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강지영 아나운서가 ‘극한투어’로 첫 해외여행 예능까지 섭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런 ‘생(生) 예능’에,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낯선 나라에, 도전에 도전을 거듭한 촬영”이었다고 말하며 “극악과 극락을 오가는 프로그램의 숨겨진 기획 의도는 무엇일지 생각하며 촬영했다. 쉽지 않았지만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값진 시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방송만큼이나 제작발표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에게 저의 생고생을 공유하고 싶다”고도 덧붙였다.

‘극한투어’는 SNS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계 곳곳에 숨겨진 극한의 인물이나 장소를 찾아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MC 박명수, 조세호, 이은지, 강지영을 비롯해 가비, 장우영, 립제이, 여행가 제이, 남희두, 이나연, 이관희, 아모띠가 여행 메이트로 출연한다. 22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5,67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51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