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재욱, 열애 인정 후 악플·루머..."심각한 인격권 침해, 법적 대응"

2024.02.29 오후 02:00
이미지 확대 보기
이재욱, 열애 인정 후 악플·루머..."심각한 인격권 침해, 법적 대응"
AD
배우 이재욱 씨가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 씨와 열애를 인정한 후 악성 루머가 퍼지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오늘(29일) "이재욱의 사생활 관련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 행위"라며 "법적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재욱 씨와 카리나 씨 양측은 지난 27일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그러나 열애 인정 후 일부 누리꾼들이 악성 댓글을 달며 비난했고, 이재욱 씨가 지난해 12월까지 한 여배우와 교제했다며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9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2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