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BTS 정국·스트레이 키즈,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2024.02.19 오후 02:03
이미지 확대 보기
BTS 정국·스트레이 키즈, 美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AD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씨와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4 People’s Choice Awards·PCA)' 수상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바커 행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정국 씨는 '올해의 남성 아티스트'(Male Artist of the Year)를 받았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는 '올해의 그룹/듀오'(THE GROUP/DUO OF THE YEAR) 부문을 받았다


정국 씨는 솔로 가수로서 2022년 찰리 푸스와 함께 부른 노래 ‘레프트 & 라이트’(Left & Right)로 ‘올해의 컬래버레이션 노래’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방탄소년단으로는 2020년부터 3년 연속 수상했다.

앞서 정국 씨는 '올해의 남성 아티스트' 외에 '올해의 팝 아티스트'(Pop Artist of the Year)',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New Artist of the Year)', '올해의 협업 노래'(Collaboration Song of the Year) 등 4개 부문에 후보로 지명되면서 K팝 솔로 가수 역대 최다 노미네이션 기록을 세웠다.

스트레이 키즈가 ‘피플스 초이즈 어워즈’에서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를 차지하며 북미에서 자리 잡았다.

올해로 49회째를 맞은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는 대중 투표를 통해 영화, TV,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이들에게 트로피를 수여한다.

[사진 = 빅히트뮤직, JYP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9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2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