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7기 상철, 현숙과 커플 됐는데...사생활 영상에 사과

방송 2023-12-11 11:09
이미지 확대 보기
\'나솔\' 17기 상철, 현숙과 커플 됐는데...사생활 영상에 사과
사진=상철SNS
AD
'나는 솔로' 17기 상철(가명)이 과거 사생활 영상에 대해 해명했다.


상철은 오늘(11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께 우선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한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는 글을 남겼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상철의 과거 모습이 찍힌 영상이 확산했다. 해당 영상에는 그가 강원도 양양 해변과 한 클럽에서 다소 수위 높은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관련해 상철은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고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다"며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다"고 전했다.

상철은 "그래도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저에 대한 비난은 감수할 수 있겠으나, 이로 인해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 받는 상황은 견디기가 매우 힘들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6일 방송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현숙과 상철만이 서로를 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알리며,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
D-48
민심 2024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에디터 추천뉴스
AD
Y녹취록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