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 씨가 팬들에게 자필 편지로 입대 인사를 전했다.
24일 송민호 씨는 팬클럽 이너서클에 “잠시 동안 여러분을 자주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 이렇게 인사를 남깁니다. 항상 저의 삶에 의미를 부여해주는 우리 인서들. 가족이자 형제인 승윤이, 진우 형, 승훈이 형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건너서 안부 드리고 듣고 할게요”라고 적은 자필 편지를 올렸다.
그는 또한 “만나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제가 여러분의 삶에 어떤 좋은 영향을 더 줄 수 있는지 그리고 더 깊은 사랑 드릴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하고 성숙해져 돌아올게요. 그럼 돌아오는 날 다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송민호 씨는 육군 훈련소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송민호 씨는 위너 김진우 씨, 이승훈 씨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한편, 송민호 씨는 지난 2014년 위너로 데뷔해 '공허해' 'REALLY REALLY(릴리 릴리)' 'ISLAND(아일랜드)' 등의 곡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도 함께 이어왔다. 또한 tvN '신서유기' '강식당'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 멤버로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박수홍, 여자에 미쳤다…" 세무사가 밝힌 친형의 메시지
-
박명수, '1박2일' 바가지 논란에 "비싸면 사지마...지역 경제 망친다"
-
'댄스가수 유랑단' 화사 "악플에 독기 품어...겉모습만 보고 날 판단"
-
백지연, 범 현대家 사돈 되던 날…최지우·오연수 등 ★들 총출동
-
'마약 5종 투약 혐의' 유아인, 오늘(9일) 불구속 송치
-
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
김태희, 솔직하고 예쁘고 다 한 13년 만의 예능 나들이
-
온유, 샤이니 정규 8집 활동 불참…"컨디션 난조"
-
"이시언에게 미안하지만…" '태계일주2', 덱스 만난 기안84의 자신감 (종합)
-
'태계일주2' PD "인도 열차 사고 희생자 애도…세심히 편집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