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박지현 씨가 결혼한다.
23일 박지현 씨는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지현 씨는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인사했다.
이와 함께 박지현 씨는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의 개인 사진 외에도 꽃다발로 얼굴이 가려진 예비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도 같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박지현 씨는 지난 2020년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다.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박지현 씨 SNS]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박수홍, 여자에 미쳤다…" 세무사가 밝힌 친형의 메시지
-
박명수, '1박2일' 바가지 논란에 "비싸면 사지마...지역 경제 망친다"
-
'댄스가수 유랑단' 화사 "악플에 독기 품어...겉모습만 보고 날 판단"
-
백지연, 범 현대家 사돈 되던 날…최지우·오연수 등 ★들 총출동
-
'마약 5종 투약 혐의' 유아인, 오늘(9일) 불구속 송치
-
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
김태희, 솔직하고 예쁘고 다 한 13년 만의 예능 나들이
-
온유, 샤이니 정규 8집 활동 불참…"컨디션 난조"
-
"이시언에게 미안하지만…" '태계일주2', 덱스 만난 기안84의 자신감 (종합)
-
'태계일주2' PD "인도 열차 사고 희생자 애도…세심히 편집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