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배에 관도 뚫어”

방송 2023-02-07 08:28
이미지 확대 보기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배에 관도 뚫어”
사진=송필근 SNS
AD
개그맨 송필근 씨가 괴사성 급성 췌장염 투병 사실이 알려진 후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지난 6일 송필근 씨는 자신의 투병 사실이 기사회 된 후 “아이고 뭘 또 기사까지... 더 힘내야겠구먼”이라고 투병의지를 보였다.

송필근 씨는 최근 “괴사성 급성 췌장염이라는 췌장염 중에서도 ‘빡센’ 병에 걸려 한 달 넘게 병원 신세를 지고 있다”라며 병실에 입원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난생 입원이 처음이라 멘탈도 무너지고 너무 힘들었는데 와이프가 상주 보호자로 들어오니 좀 살겠다”라며 “코랑 위랑 줄도 뚫어보고 배에 관도 뚫어보고 처음 해 보는 경험이 많다. 썩 유쾌하진 않지만 잘 이겨내고 있다.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 염증 수치도 소화 기능도”라고 말했다.

송필근 씨는 또 “정말 많은 분들 연락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게 된 요즘이다. 절대로 잊지 않겠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동료 방송인 송은이, 김인석, 김미려, 박준형 씨 등이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배에 관도 뚫어”

한편 송필근 씨는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 2015년 제2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남자 신인 희극인상 등을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21년에는 4살 연하의 미모의 은행원과 결혼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
D-48
민심 2024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에디터 추천뉴스
AD
Y녹취록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