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영석·신원호, CJ ENM 산하 레이블로 이적 "큰 변화 없다" (공식)

2023.01.09 오후 04:37
이미지 확대 보기
나영석·신원호, CJ ENM 산하 레이블로 이적 "큰 변화 없다" (공식)
나영석PD (사진=오센)
AD
나영석, 신원호 PD가 CJ ENM 스튜디오스 산하 레이블인 에그이즈커밍으로 소속을 바꾼다.

오늘(9일) CJ ENM 측은 YTN star에 "나영석, 신원호 PD가 CJ ENM 산하 레이블인 에그이즈커밍으로 옮긴다"라고 밝혔다. 또 "과거 '삼시세끼' '슬기로운' 시리즈 등도 에그이즈커밍에서 제작한 만큼, 큰 변화는 없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나영석·신원호, CJ ENM 산하 레이블로 이적 "큰 변화 없다" (공식)
신원호PD (사진=tvN)

외주 제작사인 에그이즈커밍은 CJ ENM 스튜디오스 산하 레이블이라 사실상 나영석, 신원호 PD는 CJ ENM과 동행하는 셈이다.

CJ ENM은 지난해 12월 13일 자회사 CJ ENM스튜디오스와 본팩토리, 제이케이필름, 블라드스튜디오, 엠메이커스, 모호필름, 용필름, 만화가족, 에그이즈커밍 등 8개 콘텐트 제작사를 모두 합쳤다. CJ ENM스튜디오스를 존속시키고 나머지 8개 제작사를 흡수합병하는 방식을 택했다.

앞서 KBS '1박 2일' PD 출신인 이명한 전 대표가 당시 신생이었던 tvN에 2011년 이적하며 나영석, 신원호 PD와 함께 tvN을 이끌었다. 이명한 티빙 전 공동대표는 이미 사표 수리가 끝나 에그이즈커밍으로 이미 자리를 옮긴 상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69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78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