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도연·정경호 ‘일타스캔들’ 포스터 공개… 내년 1월 방송

2022.12.08 오전 10:06
이미지 확대 보기
전도연·정경호 ‘일타스캔들’ 포스터 공개… 내년 1월 방송
AD
전도연 씨와 정경호 씨의 캐스팅 소식으로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일타 스캔들’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023년 1월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오랜만에 다시 뭉친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믿보’ 제작진 라인업을 완벽히 완성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따뜻한 정서를 기반으로 한 로맨스를 선보일 때마다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던 만큼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의 콤비 활약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전도연 씨와 정경호 씨의 캐스팅 또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캐스팅 소식이 알려진 순간부터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두 배우가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로맨스 케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전직 핸드볼 국가대표, 현직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으로 분한 전도연 씨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강사 최치열 역의 정경호 씨는 마음의 온도를 높여주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들의 로맨스를 향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포스터에 담긴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이 심상치 않은 로맨틱 케미를 기대케 하는 것은 물론, 밝고 따뜻한 분위기까지 고스란히 전달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것.


먼저 전도연 씨는 채소가 가득 담긴 커다란 장바구니를 쇼퍼백처럼 한쪽 어깨에 걸치고 경쾌한 걸음을 걷고 있다. 그 뒤로 보이는 거리 외벽은 ‘적중률 100%’라는 홍보 문구와 함께 수학 일타강사로 변신한 정경호 씨의 광고 포스터로 뒤덮여 있다.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 전도연 씨의 익숙한 하루 일상 속에 우연인 듯 인연인 듯 포착된 최고의 인기 스타 강사 정경호 씨. 과연 극 중에서 두 사람의 인연과 관계의 시작이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번 티저 포스터에 담긴 전도연 씨 만이 가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정경호 씨의 자신감 넘치는 포스는 두 사람의 로맨스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국가대표 핸드볼 선수에서 반찬 가게 사장님이 된 남행선 역은 배우 전도연 씨가 가진 존재감과 맞물려 ‘외강내강’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사랑스럽게 그려낼 예정. 여기에 ‘1조 원의 남자’라 불리는 1등 스타 강사 최치열은 정경호 씨가 가진 전매특허 까칠한 매력과 만나 완벽 시너지를 발휘한다.

특히 가족을 위해 ‘입시 열혈맘’으로 변신을 꾀하는 전도연 씨와 일타강사 정경호 씨의 제대로 얽혀버린 인연이 어떤 설렘을 전달하게 될지, 두 사람의 로맨스캔들 ‘일타 스캔들’을 향한 관심과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2023년 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56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28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