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씨가 '디 애콜라이트'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3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가 개최된 가운데,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에 합류한 이정재 씨가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이정재 씨는 영상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열리고 있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현장에 여러분과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개인적으로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려 한다"라며 "스타워즈 오리지널 시리즈 '디 애콜라이트'에 제가 출연하게 됐다. 저도 드디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되어 너무 기쁘고 여러분도 '디 애콜라이트'에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늘 아태지역에서 새롭게 발표되는 콘텐츠는 디즈니 인터내셔널 콘텐츠 및 오퍼레이션(International Content and Operations)의 일부로,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참여한 오리지널 작품을 포함한다.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호주를 포함, 여러 지역에서 제작한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 공상과학(SF), 범죄 스릴러, 호러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하는 텐트폴 시리즈부터 버라이어티 쇼,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소개한다. 디즈니는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2023년까지 APAC에서 50개 이상의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