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영웅' 김고은, 독립군 정보원 변신 예고… 노래부터 일본어 대사까지 소화

2022.11.10 오전 09:13
이미지 확대 보기
'영웅' 김고은, 독립군 정보원 변신 예고… 노래부터 일본어 대사까지 소화
AD
윤제균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영웅’의 김고은 씨가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 역으로 인생 캐릭터의 경신을 예고한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다양한 영화를 비롯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그리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작은 아씨들’까지 매 작품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아온 배우 김고은 씨.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고은 씨가 ‘영웅’에서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 역으로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선의 마지막 궁녀 ‘설희’는 국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이토 히로부미에게 접근해 은밀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이다. 김고은 씨는 ‘설희’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한 연기로 깊이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노래부터 일본어 대사까지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 확대 보기

'영웅' 김고은, 독립군 정보원 변신 예고… 노래부터 일본어 대사까지 소화

특히, 촬영 전 보컬 레슨을 받으며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친 김고은 씨는 노래와 캐릭터의 감정을 동시에 표현하는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연출을 맡은 윤제균 감독이 “디렉션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매 순간 놀라운 연기와 노래를 보여줬다.”며 놀라움을 표한 김고은 씨의 진심 어린 연기는 물론,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영화 ‘영웅’은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49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51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