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르세라핌 사쿠라 "도전 끝에 세번째 데뷔...내가 바로 'ANTIFRAGILE'

2022.10.17 오후 02:04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르세라핌 사쿠라 "도전 끝에 세번째 데뷔...내가 바로 'ANTIFRAGILE'
AD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 씨가 스스로가 지닌 힘을 어필했다.


17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백주년기념관에서 르세라핌의 두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ANTIFRAGILE’은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성장하고 단단해질 거라는 메시지를 담은 음반이다. 다섯 멤버는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자신들의 경험과 생각을 녹인 음악을 선보이며, 르세라핌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허윤진 씨는 "저희가 시간이 지날수록 연습이 수월해지더라. 굳이 말 안 해도 척척 맞는 게 많아졌다. 뮤비 촬영할 때도 조금은 여유가 생겨서 자연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사쿠라 씨는 "저희가 이번에 뮤직비디오와 콘셉트 포토 찍을 때 비가 왔었다. 야외 신이 있었는데 비가 잘 어울릴 것 같아 맞으면서 찍었다. 생각보다 안 힘들었고 오히려 곡의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 저는 계속 도전하면서 세번째 데뷔를 했는데, 이거야말로 'ANTIFRAGILE'이 아닐까 싶다"라고 전했다.


카즈하 씨는 "르세라핌에 합류하면서 K팝 댄스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그때 찍은 영상을 보면 부끄럽다. 그래도 계속 포기하지 않고 연습해서 데뷔하고 활동하고 있다는 게 뿌듯하다"라고 만족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늘 오후 6시 미니 2집 ‘ANTIFRAGILE’을 발매한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42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91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