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4년 열애"...'신병' 남태우, 결혼스토리♥ 최초 공개(고독한 최말년)

2022.10.04 오전 11:16
이미지 확대 보기
"4년 열애"...'신병' 남태우, 결혼스토리♥ 최초 공개(고독한 최말년)
사진 = 유튜브 콘텐츠 '고독한 최말년' 제공
AD
배우 남태우 씨가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고독한 최말년'을 통해 동명의 신규 콘텐츠가 업로드 됐다. '고독한 최말년'은 군대 콘텐츠 명작 tvN 드라마 '푸른거탑'을 통해 레전드를 썼던 두 주역, 민진기 감독과 최종훈 씨가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로, '푸른거탑' 최말년(최종훈)이 게스트를 찾아가 술친구를 해주며 진솔하게 소통하는 콘셉트의 토크쇼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올레tv·seezn·ENA 드라마 '신병'(극본 장삐쭈·김단·안용진, 연출 민진기)을 성공적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이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 '푸른거탑' 시리즈를 통해 군대 소재 콘텐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새로운 장르를 성공적으로 개척한 연출자로 평가 받고 있는 민진기 감독은 디지털 콘텐츠로 영역을 넓혀 새롭고 트렌디한 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독한 최말년'의 첫 게스트로는 '신병'을 빛낸 출연 배우들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신병'에서 최일구 역을 맡아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배우 남태우 씨와 '폐급 신병' 성윤모 역으로 존재감을 빛낸 김현규 씨가 그 주인공. 남태우 씨와 김현규 씨는 "첫 술친구로 초대해 주셔서 영광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특히 김현규 씨는 '신병' 당직사관으로 깜짝 출연했던 최종훈에게 "저는 당시 촬영에 같이 임하지 못하고 식사만 했었는데 이렇게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내년 1월 7일, 비연예인과 4년여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한 남태우 씨의 러브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었다. 남태우 씨가 카메라 앞에서 결혼 이야기를 풀어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는 예비신부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속 깊은 애정을 엿보게 했다.

방송 최초 전화 연결에 응한 예비신부는 "(남태우의) 좋은 점 두 가지를 말해달라"는 질문에 "얼굴과 성격이 좋다. 계속 보면 귀염상이다"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역대급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던 '신병'은 배우들에게도 남다른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 남태우 씨와 김현규 씨는 "'신병'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입을 모으며 작품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또한 실제로는 김현규 씨(32)가 남태우 씨(31)보다 한 살 많은 형이라는 뜻밖의 반전이 드러나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는 '없다'라는 게 김현규의 솔직한 이야기다.

'신병'에서 최강의 빌런 강찬성 역을 맡은 배우 이정현 씨의 존재감도 적잖이 화제가 됐던 바. 남태우 씨와 김현규 씨는 이정현 씨에 대해 "실제로는 빌런이 아닌 에이스다. 역할로는 정말 최강의 빌런이지만 실제로는 사람이 너무 바르다"라고 전해 관심을 모았다. 영상 말미에는 언급의 주인공 이정현이 깜작 등장해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고독한 최말년' 첫 영상이 업로드 된 후 구독자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다. 콘텐츠를 접한 네티즌은 "대박 조짐이 난다", "첫 회부터 너무 재미있다", "다음 회를 위한 큰 그림까지..현기증 난다", "'신병' 감독님과 함께라니..기대된다 진짜", "이제 떡상할 일만 남았다", "최말년 파이팅" 등의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한편, '고독한 최말년' 콘텐츠는 3일 첫 영상 업로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공개된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54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7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