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ep1er(케플러)의 멤버 강예서 씨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확진됐다.
케플러의 소속사인 웨이크원, 스윙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강예서 씨의 코로나 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케플러(Kep1er)의 멤버 강예서가 어제 저녁 (14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멤버 강예서는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입니다”라며 “다른 케플러 멤버들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멤버들에게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예정된 모든 공식 일정의 중단을 발표하면서 “오는 16일에 예정되어있던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대면 팬사인회는 부득이하게 다른 일정으로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라며 팬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한편,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 999’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 (더블라스트)’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이하 케플러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 스윙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케플러(Kep1er)의 멤버 강예서가 어제 저녁 (14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멤버 강예서는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입니다.
다른 케플러 멤버들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멤버들에게 발열,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케플러는 예정된 공식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에 예정되어있던 영상통화 팬사인회와 대면 팬사인회는 부득이하게 다른 일정으로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전 아티스트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