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결혼 D-6'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신랑수업)

2022.04.20 오전 11:19
이미지 확대 보기
'결혼 D-6'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신랑수업)
AD
가수 박군 씨가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랑’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2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진정한 ‘신랑수업’에 나선다. 트로트 선배 가수인 한영 씨와의 결혼식을 6일 앞둔 가운데, 멋진 신랑이 되기 위해 속성 과외를 받는 것.

먼저 박군 씨는 턱시도숍으로 향해 결혼식에 입을 예복을 고른다. 디자이너와 만나 전문 상담에 나선 박군 씨는 “아내보다 키가 8cm 작아, 심리적으로 위축된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어 “장동건 형처럼 만들어줄 수 있느냐”는 무리한(?) 부탁을 한 뒤, 옷 사이즈 측정에 들어가는데, ‘강철부대’ 출연 당시의 근육질 몸이 아닌, 볼록한 뱃살을 드러내 반전을 안긴다. 하지만 이내 환상의 슈트핏을 선보여 ‘신랑수업’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유발한다.

턱시도를 고른 후 ‘강철부대’에 함께 출연했던 황충원-정해철-이진봉-김민준 씨와 만난다. ‘강철부대’ 4인방이 박군 씨를 위해 서프라이즈 ‘그룸 샤워’ 파티를 준비한 것. 이 자리에서 박군 씨는 “첫 키스 장소는 차 안”이라며 구체적인 위치와 상황을 설명해 유부남 선배들을 ‘과몰입’시키는가 하면, 한영 씨의 화를 풀어주는 ‘필살 애교’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나아가 박군 씨는 ‘강철부대’ 멤버들과 함께 신랑의 필수요소인 체력을 테스트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하체 근력과 심폐지구력, 집중력 등 각 분야의 대표 멤버들을 상대로 체력 테스트에 나선 박군 씨는 특유의 ‘깡’과 지략으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은 “결혼을 코앞에 둔 시점에서 ‘신랑수업’에 돌입한 박군이 ‘남자는 하체, 아이도 하체’라며 하체 관리 프로젝트에 매진했다. 스튜디오에서는 MC들의 요청으로 한영과 즉석 통화를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예비 신랑 박군의 매력에 시청자분들도 흠뻑 빠져드실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채널A]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2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44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