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한 가운데, 그의 연인이 10살 연하의 배우 출신 남성으로 확인됐다.
앞서 YTN star는 한예슬이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밝힌 남성이 1991년생의 연극배우 출신임을 단독 보도했다. 1981년생인 한예슬과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다.
한예슬이 직접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한 직후 그는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모 대학의 예술학과 출신으로 과거 다수의 연극을 통해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들의 측근 역시 YTN star를 통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귀띔했다. 이들은 약 1년간 좋은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확인됐다.
한예슬은 어제(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를 선언하며 직접 연인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한예슬은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자신의 사진 두 장과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 연애를 하게 되면 꼭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라고 밝혔던 바, 실제로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미지 확대 보기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 드라마 '논스톱 4',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으로 예능에 나서며 MC로도 활약했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한예슬 SNS,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