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조향기, 코로나 19 확인→‘알짜왕’ 측 “출연진도 검사 받고 대기 중” (공식)

2021.04.28 오후 06:51
이미지 확대 보기
조향기, 코로나 19 확인→‘알짜왕’ 측 “출연진도 검사 받고 대기 중” (공식)
AD
방송인 조향기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공동 출연자들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


28일 보도에 따르면 조향기는 최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조향기는 방역 당국의 방침에 따라 자가 격리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조향기는 현재 JTBC ‘알짜왕’에 출연 중이다. 개그맨 박수홍, 방송인 박지윤 등과 함께 출연 중인만큼 이들도 검사 대상에 포함된다.


JTBC 측은 이에 대해 “조향기가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안다. 이에 따라 ‘알짜왕’ 출연진도 검사를 받고 현재 대기 중인 상태”라고 말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7,40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63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