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오스카 수상' 윤여정 "브래드 피트, 내 이름 발음 연습 많이 한 듯"

2021.04.26 오후 01:38
이미지 확대 보기
'오스카 수상' 윤여정 "브래드 피트, 내 이름 발음 연습 많이 한 듯"
AD
배우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의 프로듀서 겸 배우 브래드 피트의 시상에 고마움을 전했다.


26일(한국 시간)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니온 스테이션 역에서 개최됐다.

이날 윤여정은 한국인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시상자로 영화 '미나리'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브래드 피트가 등장해, 두 사람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수상 직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브래드 피트와 윤여정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윤여정은 자신의 이름을 불러준 브래드 피트의 시상에 대해 "듣자마자 그가 내 이름의 발음을 틀리지 않기 위해 많이 연습했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윤여정은 "브래드 피트는 그저 내게 스타"라며 "그가 나를 안내해주고, 이름을 불러준다는 걸 믿을 수가 없었다. 그 순간엔 '내가 뭘 해야 하지' '여긴 어디지' '내가 말하는 걸 저 사람들이 알아듣고 있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AP]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1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