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함소원 "단톡방 여론 작업? 허위사실…스토커의 가짜 인터뷰"

2021.04.19 오전 11:57
이미지 확대 보기
함소원 "단톡방 여론 작업? 허위사실…스토커의 가짜 인터뷰"
AD
방송인 함소원이 단체메시지방을 통해 여론 작업을 했다는 의혹에 반발했다.


함소원은 19일 SNS를 통해 "이 분들은 지난 5개월 동안 저를 스토킹했으며 고소 중인데도 디스패치, 방송국에 가짜 인터뷰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를 괴롭히고 어제 마지막 저를 탈탈 털어주겠다고 또 무서운 경고를 보냈다"며 "처음 들어보는 협박을 매일 들었다"고 호소했다.


이어 "허위사실 기사로, 방송으로 내지 말아달라"며 여론 작업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일부 팬들로 구성된 단체메시지방을 동원해 여론전을 펼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함소원은 단체메시지방을 통해 자신에 대한 비판 기사에 항의해달라고 요청했고, 홈쇼핑에 항의 전화를 했다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4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9
YTN 엑스
팔로워 361,512